2014한백의 새로운 슬로건

'아름다운 삶, 건강, 그리고 행복'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업 30년의 세월만큼 한백의 역사와 철학은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그러나 고집과 신념을 지닌 채 더욱 깊어졌습니다. 이 땅의 좋은 성분을 찾기 위한 노력과 애환이 건강식품, 화장품과 같은 제품 하나 하나에 담겨 있으며, 자연을 거스르지 않으며 상생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관한 연구는 진화 해 왔습니다. 한백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과 사람이 하나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관한 진실된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제 한백은 '아름다운 삶, 건강, 그리고 행복'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진정한 성공과 행복의 삶을 전하는 토탈 라이프설계 전문 기업으로 다시 태어납니다.

2014

  • 06마이뷰 다이어트박스 출시
  • 05셀루언스 런칭
  • 03스키네이쳐 내츄럴 바바수오일 핸드 프로텍터 출시
  • 01먹는 진주칼슘 리뉴얼 출시

2012자연 속에 피어나는 아름다움의 발견,

자연발효 스킨케어 브랜드 '스키네이쳐'

(주)케이에이치는 스키네이쳐라는 자연발효 스킨케어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성균관대학교 바이오텍이 함께 개발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특허물질 AF-343 라인을 탄생시켰습니다. 스키네이쳐는 예로부터 치유의 힘을 가졌던 허브를 원료로 하여 전통비법의 재해석과 현대과학이 만나는 자연 그 자체로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피부를 구현해 내는 화장품을 이끌어내며, 고객들로부터 자연이 주는 진귀한 성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3

  • 12스키네이쳐 어드밴스드 트리트먼트 씨씨쿠션 출시
  • 11더 리얼 아사이베리 출시
  • 09치아건강 100세 프로젝트 프로폴리스 치약 출시
  • 08스키네이쳐 단델리온343 세컨스킨마스크 출시
  • 07뉴데일리화이버 출시
  • 04홍가피 출시
  • 03스키네이쳐 단델리온343 올데이워터 에센스 출시
  • 02실크&발효효소 출시
  •      스키네이쳐 단델리온343 올어바웃크림 출시

2012

  • 05한마음전진대회(김천)
  • 02천기구황단 출시
  • 01고려한백(주) 상호 변경

2009사람과 사업의 성공,

생활전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한백

사람은 우리의 꿈을 실현하는 주체이자 우리의 가장 큰 자산입니다. 차별적인 경쟁력을 갖추는 것도, 지속적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것도 모두 사람에 달렸습니다. 진실되면서도 따뜻한 패밀리 의식을 바탕으로 한 한백의 '사람 중심 경영'은 고품격 교육시스템을 통한 내적, 외적으로 품격 있는 네트워커로의 성장을 통해 네트워크 사업의 성공 신화를 이루고, 한백과 함께하는 모든 사람들의 아름다운 삶, 건강, 그리고 행복을 이루는 선순환 구조를 실천하며 한백 만의 성공시스템과 문화를 키워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전국 70여 지점 및 센터로 확장되어 왔으며, 국내 외 유수기업(LG카드, SKT, KICC, 독일WACER사, 독일CIR사, 프랑스LIBIO사, BIOLAND 등)과의 업무제휴를 통하여, 건강식품은 물론, 사람들의 생활 전반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토탈 라이프설계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2011

  • 10비타민 앤 미네랄, 먹는 진주 칼슘 출시
  •      천기구황단골드 출시
  • 08시크릿 비 출시
  •      아이조아 출시
  • 04한마음전진대회(대구)
  • 03소온 오가피 한방보양비누 출시

2010

  • 11소온멀티이펙트 비비크림 출시
  •      그라시아하이드레이트 캡쳐 핸드크림 출시
  • 068주 프로그램 출시
  • 05오가피Q5 출시
  • 032010 제3차 해외리더쉽 투어

2009

  • 01소온 테라틴 실크오가피헤어제품 출시
  • 062009 제2차 해외리더쉽 투어
  • 02실크파우다Q-S 출시
  •      2009 제 1차 해외리더쉽 투어

2005소비자 제일주의 기업정신의 실현,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지정 업체

한백은 재료의 선택에서부터 생산, 공급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품질관리의 신뢰와 원칙을 지키는 KH만의 최첨단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시스템을 실현함으로써 소비자의 두터운 신뢰를 받게 되었습니다. 최첨단의 GMP시스템을 완비한 KH제조시스템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음 속에 대외 경쟁력 향상과 수출시장 확대라는 원대한 꿈을 품어 세계 속의 자랑스러운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2008

  • 12한백실크오가피Q300출시
  • 06(주)고려한백 "만년탑" 축조
  •      한마음전진대회(김천)
  • 05"한백마오자골드" 출시

2007

  • 12뉴스매거진선정 "2007 올해의 인물대상" 수상
  • 09소온실크비비크림 출시
  •      한백실크황토세트 출시
  • 06한마음전진대회(수월)

2006

  • 12당사후원 지인진선수 WBC페더급타이틀재탈환
  • 06한백종합세제류출시(한백늘하얀, 보드란, 유리알)
  •      기능성라면 "우리밀오가피라면" 출시
  •      메이티 "미소" 위생용품출시
  •      홈페이지개편 및 사이버샵개설
  • 03(주)고려한백화장품헤럴드경제선정 "2006기술혁신경영대상" 수상

2005

  • 12(주)고려인삼한백식품우수건강식품제조기준 "GMP"
  •      식약청지정업소 제24호 획득
  •      서울경제신문선정 "2005서경CEO경영대상"
  •      건강식품분야 경영대상 수상
  • 11소온로얄실크바디케어 출시
  • 09(주)고려인삼한백식품 여주공장확장 이전 및 GMP 생산시설 준공
  • 06한백 더블허브큐출시
  • 04뉴-락토레반 출시
  • 03소온링클클리어프로그램 (주름개선화장품) 출시
  •      한백다이어트식이섬유 출시

2003한백의 진화, 연구개발과 교육의 힘

끊임없이 발전적 진화를 꿈꾸는 한백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전문 연구진을 구성하여 2001년부터 프랑스, 독일, 일본의 화장품 원료 제조사와 동시에 원료 개발에 착수하였고, 마침내 독일 Wacker사와 공동개발 함으로써 약용식물 복합체인 KC-P5성분과 순수 자연성분인 오리엔탈 허브로 완성하여 화장품 브랜드 소-온을 탄생시켰습니다. 충북대 의과대학 피부과에서 Dermatologist Test를 거쳐 피부 안정성을 입증 받은 소-온은 독점적인 자연 성분과 과학적인 연구의 조화에 기반하여 만들어졌으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이렇듯 심혈을 기울여 제품을 연구&개발한 만큼, 한백의 탁월한 제품력을 알리고 그 효능에 대한 심도 있는 교육을 위해 한백은 2003년 3월 경기도 여주에 3만여 평의 규모에 고려한백 교육원을 설립하였습니다. 고려한백 교육원은 동종업계 최초로 네트워크마케팅 사업자들을 위한 교육시설을 완비한 것이며, 사업자들에게 성공의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장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2004

  • 12창립5주년 한마음전진대회(대전)
  • 10(사)한국직접판매협회 회원사 등록
  • 08오가피Q라면 출시(삼양라면 기술제휴)
  • 07소온 소프트실키립파레트 출시
  •      소온 스킨프리즘투웨이케이크리필 출시
  • 04소온기능성화장품 2종(닥터세럼, 화이트실키세럼) 출시
  •      상도동 종합사회복지관물품 기증
  •      오가피차출시
  • 03소온실키캡슐 샴푸2종세트 출시
  • 01창립4주년기념 한마음전진대회(대전)
  •      히말라야로체산맥원정대후원(대한산악연맹경남지부)

2003

  • 12소온 실키캡슐헤어케어세트(샴푸, 린스) 출시
  •      소온 디럭스 스킨케어세트 14종 출시
  • 11소온 메가덴티 치약, 칫솔 세트 출시
  • 09KTF 업무제휴 조인식
  • 08제12차 한마음전진대회(서울)
  • 07뉴한백골드Q 출시
  • 06스폰서계약(WBC페더급 세계 1위 지인진선수)체결
  • 05소온립스틱, 녹차마스크 출시
  • 04소온썬크림(기능성화장품)출시
  • 03여주공장 및 교육원 중공
  •      성공자대학 100차 기념행사
  •      소온투웨이케이크 출시
  • 02소온색조화장품(페이스파우다) 출시
  •      대구지하철참사관련성금기탁(KBS)
  • 01소온기초화장품(폼클렌징, 여행용 5종세트) 출시

2002품질 제일주의 기업정신의 실현과

건강한 아름다움의 시작, 한백

한백은 건강식품 분야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2002년 CGMP시설기준에 입각한 고려한백 화장품 법인을 설립하여, 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SO-On(소-온)을 탄생시켰으며, 시대를 앞서가는 남성 화장품 투르스칸을 연이어 런칭하였습니다.

2002

  • 12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감사위촉
  •      소-온 색조화장품(라인컨트롤베이스, 파운데이션)출시
  •      TRUSE KHAN 남성화장품 출시
  •      소-온 기초화장품(클렌징크림, 마사지)출시
  •      창립3주년 한마음전진대회(부산)
  • 11사화, 사목, 사조 선정
  • 10신제품 소온 출시(기초화장품5종세트)출시
  • 09신제품 [한백오비칼],[한백글루코겐] 출시
  •      수재민돕기모금운동행사(KBS)2회
  •      (주)고려한백화장품 용인공장준공
  • 08제10차 한마음전진대회(광주)
  • 07회장 및 대표이사 이·취임식
  • 04제9차 한마음전진대회(광주)
  • 01(주)고려한백인터내셔날 홈페이지 도메인 변경개설
  •      (주)고려한백화장품 부지매입
  •      (주)고려한백교육원 및 제2공장부지매입(여주)

1987한국의 뿌리,

자연과 상생하는 건강한 삶의 시작, 한백

한백은 반드시 우리 땅에서 움트고 자란 순수한 국산 성분만을 사용하겠다는 의지와 자존심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특산품인 인삼으로 국내 최고의 건강기업, 한백의 뿌리를 내렸습니다. 인삼을 제조&생산하면서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으로 연구하던 중, 오가피를 만났고 제조와 생산에만 머무르지 않고 산학협력을 통하여 오가피 성분 분석과 약리 작용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식품개발 및 상품화에 성공했습니다. 또한 한백 만의 탁월한 네트워크마케팅으로 국내 오가피를 대표하는 건강기업으로서 우뚝 설 수 있었습니다.

2001

  • 12창립2주년 한마음전진대회

2000

  • 08제7차 한마음전진대회
  •      메소드(사보)창간
  •      GF제품인증마크 획득
  • 07오가피큐, 미국FDA 규격에 적합하여 인체에 무해함을 판정받음
  •      신제품 '한백다이어트' 출시
  • 05(주)고려인삼한백식품 원주공장 확장 이전
  • 04신제품 '메이크업베이스, 화운데이션, 트윈케익' 출시
  •      LG카드와 업무제휴
  • 03제6차한마음전진대회

1999

  • 12(주)고려한백인터내셔날 법인 설립
  • 08(주)고려인삼흥진식품 법인 설립
  • 07(주)고려인삼흥진식품 상호 변경
  •      (주)고려한백인터내셔날 매거진 허가 취득

1993

  • 12(주)고려한백인터내셔날 법인설립
  •      (주)고려한백인터내셔날 매거진 허가 취득

1987

  • 08(주)고려인삼흥진식품 법인 설립
  • 07(주)고려인삼흥진식품 상호 변경

홍보&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