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베라만의 원칙

헌신과 철학

웰베라의 건강 전문가들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얻으려면 스스로 만들어야 한다'는 철학으로 자체 유기농 농장을 설립하였으며, 씨앗에서 완제품까지 책임지는 토털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웰베라건강연구소는 혁신적인 현대과학기술과 전통지식의 조화를 통해 미래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으며 고귀한 생물과 그 효능에 대한 연구를 더불어 인류와 자연에 대한 보존과 존중을 원칙으로 합니다.

원료의 선별과 연구

웰베라의 연구원들은 웰베라 농장의 건강한 흙에서 자란 식물영양소의 뿌리, 줄기, 잎, 등 여러 부분으로 나누어 연구하고 추출합니다. 웰베라건강연구소에서는 농약 및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무당벌레와 지렁이 등이 자연의 섭리를 그대로 적용하여 식물영양소를 재배하며, 이는 반드시 사람의 손으로 재배하는 방식을 고수합니다.

웰베라만의 특별함

웰베라 건강전문가

웰베라의 건강 전문가들은 수 천개에 달하는 원료들을 완벽히 인지하며, 그중 최고의 재료만을 엄선하며, 각각의 원료들은 그 기능 및 영양성분 등을 기준으로 선별됩니다. 관찰력, 창의력, 과감함, 인내력, 엄격함 등은 웰베라만의 탁월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내기 위한 필수 자질들입니다.

웰베라 유기농 농장

웰베라는 농약이나 화학비료 대신 자연의 섭리를 이용 함으로서 가장 자연스러운 상태에서 식물들을 건강하게 자라게 하기 위한 끊임없는 연구와 실험, 그리고 관리와 노력을 통해 웰베라만의 건강기능식품을 탄생시킵니다.

혁신 그 이상의 웰베라건강연구소

그동안 웰베라의 건강연구소는 놀라움과 혁신 그 이상을 선사하게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1980년대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던 오가피를 발견하고, 그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산학협력을 통해 오가피를 건강식품으로 상품화에 성공하였으며, 본격적으로 웰베라건강연구소를 설립하여 30년 동안 부단한 연구를 바탕으로 웰베라는 언제 수확해야 영양이 가장 많은지, 어떻게 추출해야 가장 영양파괴가 적은지 등등 오가피 및 다양한 식물영양소에 관한 풍부한 노하우를 갖게 되었습니다. 웰베라는 토양관리에서 원료 재배, 완제품 개발까지 모든 공정을 스스로 관리하고자 했던 편흥삼 회장님의 철학을 바탕으로 오늘날 한국인의 사랑을 받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홍보&미디어